BestChat 고객 참여 플랫폼 리뷰
BestChat은 고객 지원을 향상하고 판매 참여를 증대시키기 위해 설계된 다목적 채팅 도구입니다. 웹 라이브 채팅, 이메일 및 AI 로봇 채팅 시스템을 포함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제공합니다. 기업은 다중 채팅 채널 지원 및 방문자 추적을 통해 고객과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. Facebook, Twitter, WhatsApp 및 이메일과 같은 메시징 플랫폼과의 통합을 통해 어디서나 라이브 채팅이 가능합니다. BestChat의 강력한 CRM 시스템은 고객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관리 및 처리 트랙을 향상시키며, 데이터 분석, 트래픽 추적 및 에이전트 성과 평가와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.
BestChat은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30개 이상의 고객 서비스 지표를 자랑하며, 자동 채팅 분배, 상세 방문자 쇼케이스, 회원 식별 및 iOS 및 Android 장치에서의 지원과 같은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. 맞춤형 마케팅 전략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한 다중 시스템 통합을 지원하여 고객 지원 및 판매 참여를 최적화하려는 기업에 효과적인 도구가 됩니다.